카테고리 없음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요통 팁

수면레이븐 2020. 6. 14. 20:36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요통 팁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만성적인 요통으로 문제를 겪고 있다! 이러한 고통은 일정한 수 많은 일들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 문제로 고통 받는다면, 등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 적당한 양의 단단함이 있는 매트리스를 찾으십시오.


전문가 합의는 스펙트럼의 매우 부드러운 끝에 있는 매트리스가 요통을 촉진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매트리스가 너무 딱딱하면 잠을 자는 동안 근육이 긴장된다.


당신이 당신의 꿈의 매트리스를 찾기 전에 많은 매트리스 가게들을 돌아다니며 그들의 상품을 시식하는 것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허리가 아프기 시작하자마자 무릎을 굽히고 발을 바닥에 평평하게 세운 채 누워서 펴야 한다.


등 부위의 압력이 최소화되어 결과적으로 더 편안해질 것이다.


당신이 가장 편한 자세라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척추를 비틀지 않는 한 가장 좋은 방법이다.




만성 요통에 시달리십니까? 일상 활동 중에 과도한 비틀림 동작을 피하십시오! 무거운 물건을 운반하든 집안을 정리하든 등이 뒤틀릴 위험이 있어 끔찍한 고통과 상처를 입힐 수 있다.


여러분이 스포츠에 참여하거나 운동을 할 때 척추의 느낌을 주목하라.


허리가 아프면 천천히 해



영양소와 비타민이 풍부한 건강한 식단과 수분을 유지하기에 충분한 물을 섭취하십시오.


필수 영양소가 가득한 건강한 균형 잡힌 식단은 여러분의 몸이 더 나은 기능을 하도록 도울 것이다.


둘 다 더 날씬한 몸을 길러서 어느 정도 요압을 완화시키고, 요통의 시작을 막거나 지연시킬 수 있는 건강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한다.




당신은 항상 여성이 가슴 성형수술을 받는다는 이야기를 듣지만, 그들이 유방 축소 수술을 받는다는 이야기는 덜 듣는다.


그러나 젖가슴이 요통을 일으킨다면 감량도 생각해 볼 만한 것이 될 수 있다.


등에 무리가 가는 것은 유방축소로 줄일 수 있다.


종종 가슴 성형 수술을 받은 여성들도 결국 이것을 깨닫게 된다.




허리 아랫부분의 통증은 꽤 흔하다.


사실, 그것은 일반 실무자들이 관찰하는 두 번째로 일반적인 제시 문제들이다.


매일 적절한 예방조치를 사용하면 허리 아래 통증을 예방할 수 있다.


허리 아래쪽에 통증을 다루는 사람들이 유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지금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여러분에게 유리할 수 밖에 없다.




요통을 치료할 때는 작게 시작해라.


요통을 치료하는 데 필요한 것은 흔히 침대 휴식이 전부다.


휴식과 함께, 여러분은 또한 고통과 부기를 완화시키기 위해 소염제를 먹을 수 있다.


아세트아미노펜과 이부프로펜은 이것을 위해 매우 효과가 있다.


당신은 또한 열과 얼음 요법을 시도해야 한다.


두 온도에서 등근육까지 변화시킨다.




허리 통증은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가 되므로 혼자 겪고 있는 것이 아니다! 무엇이 당신의 고통을 유발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그러면 해결책을 더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갈망하는 안도감을 곧 찾을 수 있을 것이다.